2002년 4월 첫째주 COVER VS COVER

2002. 10. 6. 01:03vs cover(2001~2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환상의 달에서 온 샬라르입니다.

4월 첫째주 COVER VS COVER (2002.4.2~4.9)

<복수는 나의 것>이 막차 CINEBUS에 탔습니다. 그리고 곧 개봉예정인 <재밌는 영화>의 김정은이 두개의 잡지에서 화려하게 표지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씨네21은 조금 빠르게 <아이언팜>의 차인표를 표지로 세웠군요.

1. FILM 2.0 ★★★
1. CINEBUS★★★
3. 씨네21 ★★
4. MOVIE WEEK ★

이렇게 대대적인 매거진 홍보에도 불구하고 <복수는 나의 것>은 상영도중 구토하고 나간 관객이 있다는 소문이 돌면서-_-;; 다들 극장가기를 꺼리고 있어 곧 접을 분위기입니다. 기획사 역시 후속작품 <집으로>의 상영수를 더 늘리고 있는 추세라고....

그래도 CINEBUS에서는 송강호, 신하균.. 이 두 커플에게 정장을 입혀놓고 고품스러운 벨벳느낌의 배경앞에 세웠습니다. 멋지네요. ^-^

그리고 FILM 2.0과 MOVIE WEEK 에서는 상큼한 미소의 매력을 한껏 발휘하고 있는 김정은을 내세웠습니다. 아마도 한국최초의 패러디 영화 라는 타이틀이 걸맞게 시사회때도 반응이 좋아서인지 몰라도 곧 나머지 잡지 표지도 김정은이 휩쓸게 되지 않을까 합니다. 보랏빛의 FILM 2.0의 김정은. 참 예쁘네요. 반면 요즘은 남녀 가리지 않고 표지로 세우는 MOVIE WEEK 는 좀 약합니다요..

항상 앞서가는 모델 캐스팅을 하는 씨네21은 <아이언팜>에서 강한 인상보다는 가볍고 코믹스런 이미지로 변신을 하려는 차인표를 밝게 잡았습니다. 깃을 세우려는 포즈와 장난기 머금 표정으로 공략합니다.


뱀다리

씨네21 지원은 콩나물님이 해주셨습니다.
오랜만에 꽉 찬 느낌입니다.기뽀라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