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3월 둘째주 COVER VS COVER

2002. 10. 6. 01:00vs cover(2001~2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환상의 달에서 온 샬라르입니다.

3월 둘째주 COVER VS COVER (2002.3.5~3.12)

이번주는 표지들이 비둥비둥.. 느낌이 비슷합니다. 딱히 아주 좋다고 뽑을만한건 없고 전체적으로 다 좋네요.

1. FILM 2.0 ★★★
2. MOVIE WEEK ★★
2. CINEBUS★★
2. 씨네21 ★★

FILM 2.0은 <오션스 일레븐>의 브래드 피트가 등장했습니다. 지난주 MOVIE WEEK의 조지 클루니와 바탕색도 똑같이 레드로 갔는데 둘을 비교하면 좀 다르죠? 조지 클루니는 칙칙하게 너무 어둡게 나왔는데 FILM 2.0은 그보다 훨씬 밝고 건강해 보입니다. 조지가 좀 그늘이 많은 어두운 얼굴이라 조절을 좀 해줘야했었는데;;;

씨네21과 MOVIE WEEK는 <버스, 정류장>의 김태우와 김민정이 등장했습니다. 씨네21에서는 둘다, MOVIE WEEK에서는 김태우만 부각시켰습니다. MOVIE WEEK쪽이 훨씬 느낌이 더 강하게 옵니다. <버스, 정류장>이 사랑 얘기다보니 웬지 촉촉해 보이면서 봄의 느낌을 한컷 느낄 수 있도록 의도한 듯 싶네요.

CINEBUS는 <울랄라 시스터즈>의 김민입니다. 마이크가 보이시나요? 클럽을 구하기 위해 울랄라 시스터즈를 조직, 춤과 노래를 선사한다고 하더군요.. 어제 촬영장면을 좀 봤는데 무대 모습이 마치 풀몬티의 마지막 장면을 연상케 하더군요 ^-^;; 생각해보니 CINEBUS표지 말입니다. 클로우즈업된 모습보다는 좀 더 율동이 가미된 포즈가 더 어울렸지 않았을까 생각해보네요. 김민이 춤도 잘 춘다던데. 아.. <울랄라 시스터즈>의 포스터는 강영호씨가 찍었다고 합니다.

근데.. CINEBUS의 영화타로카드는 뭐죠??



뱀다리

사진지원
씨네21 표지 콩나물님( http://www.namulaa.pe.kr )

다음주부터 나물님이 사진지원을 못하게 되셨습니다.
혹시라도 씨네21 표지 지원해주실 분 계시면 연락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