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11월 둘째주 COVER VS COVER

2002. 10. 6. 00:52vs cover(2001~2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환상의 달에서 온 샬라르입니다.

11월 둘째주 COVER VS COVER (2001.11.06~11.13)

조금은 기존의 커버형식을 깬 그런 한주입니다. FILM 2.0은 ARE YOU GOING TO PUSAN 이란 카피를 커버 전체에 씀으로서 부산 영화제에 대한 큰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하단에는 <화산고>의 장혁이 보이네요. 그리고 CINEBUS는 <스코어>의 노장 로버트 드니로를 커버로 올렸습니다. (가끔 FILM 2.0이나 CINEBUS는 외국 배우들의 사진을 사용하네요) 그리고 씨네21은 역시 예상대로 <달마야 놀자>의 박신양이 황토색 양복에 모자를 쓰고 활짝 웃는 모습으로 커버에 등장했습니다. 좀 아쉬운건 <달마야 놀자>는 조폭과 스님의 대결구도가 재미있는건데 그걸 강조했다면 좀 더 재미있는 장면이 연출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2. FILM 2.0 ★★
3. CINEBUS★
3. 씨네21 ★

솔직히 이번주는 가판대에서 보고 조금은 실망을 했지요. FILM 2.0이 부산 영화제를 강조하려고 했다면 영화제 포스터나 들뜬 영화제의 분위기를 이미지 삼아 접근했다면 더 가고 싶은 마음에 들었을텐데 주황색 배경에 굵게 박힌 저 타이포는 좀처럼 발을 떼게 하지 않네요. 그러나 새로운 시도에 약간의 점수를.. 그리고 로버트 드니로의 사진은 영화속 장면도 아니구 옛날 젊었을때 사진인가-_-;; 에이..이번주는 점수가 짜다... 쩝쩝..


보아하니 movie week라는 잡지가 새로 나오는가 봅니다. 신문에 광고도 나던데 한번 기대해 봅니다. 영화와 엔터테인먼트를 섞었다는데 오늘 뚜껑이 열릴듯 싶습니다.

http://www.movieweek.co.kr/


뱀다리

감사하게도 이번 씨네21표지는 콩나물님께서 협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이 코너 보는 사람들이 있긴 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