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넷 잭슨의 니플게이트

2004. 2. 6. 12:13Culture

반응형


깜짝 퍼포먼스 -> 가슴 노출 해프닝 -> 젖가슴 노출 생방송 사고->'니플게이트(Nipple gate)' 또는 '브라하하(Bra-Ha-Ha)'라고 바뀌면서 사태가 점점 커져가는 미 수퍼볼 자넷과 팀브레이크 공연 가슴 노출 사건. 가슴 노출이 옷 기능 불량을 주장하는 팀브레이크의 실수냐, 의도된 자넷의 쇼냐 등등 이야기가 많다. 폭스스포츠 여론조사에서 무려 91%의 팬들이 '잭슨이 계획한 것'이라고 추측한 가운데 이 사건은 9.11테러를 능가하는 웹 검색 폭주!

이를 우리나라식으로 바꾸면 비와 효리가 한일전 축구중계시 하프타임때 공연을 했는데, 비가 효리의 옷을 벗기는 과정에서 가슴이 노출. 그런데 효리는 가슴에 유두방패를 붙여 교묘히 피해갔다는 것. 과연 이건 효리가 관심을 끌기 위한 의도적인 것인지 왈가왈부한다면 이해가 빠르군.

하지만 이 쇼킹한 장면은 우리나라 TV에서조차 뉴스에서 여과없이 같은 장면만 반복해서 수없이 방송되고 있다. CBS는 그거 방송했다고 최대 2만 7천 5백달러를 벌금내게 생겼는데, 다른 방송들은 보도라는 핑계로 주구장창 보여주고 있는 아이러니한 사태가 발생중;;; 그러나 나는 아침마다 스포츠신문의 누드 보도에 이력이 난 상태이기에 그냥 좀 민망스럽고 추접스러워 보일 정도;;; 동영상을 보려면 각 포탈 사이트 뉴스 동영상으로 가시면 됩니다. 사실 사건 발생 장면은 별로 눈에 띄지도 않습니다. 언론보도 사진이 더 자극적이지. (이렇게 블로깅하면서 나도 한 몫하는 듯-_-;;) 혹시 이것도 누군가(폭스?) CBS를 음해하기 위한 음모? ;;

그런데 저 유두방패는 뭐에 어디다가 쓰는 거요? 0_0;;
도연님 블로그 가면 웃긴 패러디 사진이..크크<